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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 제1조(목적) 본 약관은 (주)마하소프트(이하 '당사' 혹은 '회사'라함)에서 운영하는 딩동+ 사이트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과 당사의 제반 권리, 의무, 관련 절차 등을 규정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제2조(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주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서비스'(이하 '서비스' 또는 문맥에 따라 '딩동+ 웹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라 함은 구현되는 단말기(PC/휴대형단말기)와 상관없이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딩동+의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2. '회원'이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약관에 동의하여 회원 가입을 하고 '당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 제3조(약관의 효력 및 개정) 1. 약관의 공지 및 변경사항은 딩동+ 사이트(http://www.dingdongPlus.com)에 공지합니다. 2. 당사는 합당한 사유가 발생할 경우에는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에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회원의 권리 또는 의무 등 중요한 개정은 시행일로부터 최소 1주일 전에 공지합니다. 3. 본 약관의 개정과 관련하여 이의가 있는 회원은 회원탈퇴를 할 수 있으며 개정된 약관의 효력발생일까지 탈퇴하지 않거나 별도로 당사에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 경우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제4조(이용계약의 성립) 1. 이용계약은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다음 회원가입을 하면 당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2. 당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1) 본인실명과 다르게 이용신청을 하였을 경우 2)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3) 이용신청 시 필요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한 경우 4)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에 반할 우려가 있다고 명백히 인정될 경우 5) 불법이거나 불법적인 의도로 이용 하는 경우 6) 통념상 도덕적인 문제가 있거나, 명예를 실추시키는 경우 7)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 요건이 미비 되었을 때 제5조(회원 관리 및 서비스) 1. 회원 가입은 무료이며, 회원ID(회원번호)와 비밀번호(Password)에 관한 관리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에게 부여된 회원번호(ID) 및 비밀번호의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각각의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 자신의 ID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이용자는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지체 없이 통보하여 조치를 받아야 하며, 통보의 지연으로 인해 발생하는 부분은 당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2. 회원 가입시 기재하는 모든 이용자 정보는 이름을 포함하여 모두 실제 데이타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실명이나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사용자는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회사의 서비스 제한 등의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제6조(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1. 회원은 서비스의 '회원탈퇴' 메뉴를 통해 언제든지 탈퇴 할 수 있으나, 같은 아이디로 재 가입 할 수 없습니다. 2.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당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다른 사람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서비스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3) 서비스를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법의 위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4) 당사가 회원 자격을 제한 및 정지 시킨후, 동일한 행위가 2회이상 반복되거나 30일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당사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5) 당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6) '회사'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7) 기타 다음과 같은 행위 등을 반복하여 '회사'의 건전한 운영을 해하거나 '회사'의 업무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 '회사'의 운영에 관련하여 근거 없는 사실 또는 허위의 사실을 적시하거나 유포하여 '회사'의 명예를 실추시키거나 '회사'의 신뢰성을 해하는 경우 - '회사'의 운영과정에서 '회사'의 직원에게 폭언 또는 음란한 언행을 하여 업무환경을 심각히 해하는 경우 - '회사'의 운영과정에서 이유 없는 잦은 연락이나 소란 또는 협박, 인과관계가 입증되지 않는 피해에 대한 보상 (적립금, 현금, 상품 등) 요구 등으로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 '회사'를 통해 구입한 서비스 또는 용역에 특별한 하자가 없는데도 불구하고 일정 기간 사용 후 상습적으로 환불을 요구하는 등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제7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통지를 받을 전자우편 주소를 지정한 때에는 '회사'의 통지는 부가통신사업자 또는 수신인이 관리하는 메일서버 등에 도착하여 회원이 검색할 수 있는 상태에 이르렀을 때 도달된 것으로 보며, 회원이 전자우편을 개봉하였는지 여부, 회원의 PC에 전자우편이 전송되었는지 여부는 불문합니다. 2.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사이트' 화면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제8조(서비스 유료 이용) 1. 당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그 종류에 따라 유로로 운영 합니다. 2. 유료 서비스의 종류 및 금액은 서비스 페이지내 이용요금 내역과 방법에 따릅니다. 제9조(서비스 중단 및 보상) 1. 당사는 제공되는 서비스가 중단 되지 않도록 관리에 만전을 기합니다. 2. 서비스의 업그레이드 및 응용프로그램의 보완 등 일상적인 유지 보수를 위해 야간 시간 (18시 이후 익일 09시 이전)에는 특별한 공지 없이 시스템이 중단 될 수 있습니다. 3. 다음은 서비스 페이지 내에 공지한 후 시스템이 중단 될 수 있습니다. 1) 서버가 위치한 IDC 센터의 보안 작업에 필요한 제반 작업 2) 당사의 보안 점검, 시스템 점검에 필요한 제반 작업 3) 서비스 업그레이드에 필요한 제반 작업 4. 당사가 합리적으로 예측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사후에 이를 공지합니다. 5. 당사의 예고 없는 귀책 사유로 인해 서비스가 1일 이상 중단 될 경우, 유료 사용자 중 서비스 기간이 남은 회원에 한하여 '월요금÷30' 의 금액을 중단된 일자 만큼 지급하나, 이는 최대 월사용료를 초과 할 수 없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는 예외적으로 보상에 제외 합니다. 1)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불가항력 기타 '회사'의 합리적인 통제범위를 벗어난 사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2)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3) 정전, 제반 설비의 장애 또는 이용량의 폭주 4) 적대적 외부 공격 5) 기타 중대한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 제공을 지속하는 것이 부적당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10조(서비스의 내용과 수정) 당사는 여러 가지 정보서비스를 제공하며 필요에 따라 공지 혹은 통보 없이 그 내용이 추가, 변경 및 정지 할 수 있습니다. 제11조(업무의 제휴) 당사는 이용자의 편의를 도모하고 효과적인 서비스 운영을 위해 서비스의 일정 부분에 대해 다른 회사와 제휴할 수 있습니다. 제휴회사가 서비스와 관련하여 진행한 활동은 당사가 직접 시행한 활동에 준하는 효력이 있습니다. 제12조(당사의 의무) 1. 당사는 본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노력하며,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 된 때에는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복구하여야 합니다. 본 약관 제 8조에 근거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해당 서비스 홈페이지를 일시 중단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2. 당사는 관련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이용자 등록정보를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하여는 관련법령 및 회사가 정하는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정한 바에 의합니다. 3. 당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등 서비스의 운영, 유지와 관련 있는 법규를 준수합니다. 제13조(회원의 의무) 1.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또는 타인의 정보 도용 2) 당사에서 게시된 정보의 무단 변경, 삭제 등 훼손 행위 3) 당사가 지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4)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하거나 제3자의 명예 손상 및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5)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기타 공서 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홈페이지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6) 시스템 상의 오류를 인지하여, 이를 당사에 고지하지 아니하고, 3회 이상 반복하여 이용하여 부당한 이득을 취하는 행위. 7)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 8)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9) 기타 서비스의 정상적 운영, 유지 등을 방해하거나 지연시키는 행위 10) 기타 '회사'가 부적절하다고 판단하는 행위 2. 회원은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또는 주의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3. 회원은 내용별로 회사가 서비스 공지사항을 게시하거나 별도로 공지한 이용제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4. 회원은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영업활동의 결과와 회원이 약관에 위반한 영업활동을 이용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6. 회원은 회원정보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상당한 기간 이내에 "회사"에 대하여 회원정보수정 등의 방법으로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이러한 변경사항의 미 통보로 인해 발생하는 손해는 회원에게 그 책임이 있습니다. 제14조(서비스 제공의 종료) 1. 서비스를 종료하고자 할 경우, 당사는 서비스를 종료하고자 하는 날(서비스 종료일)로부터 1개월 이전에 본 약관 제3조에 규정된 통지방법을 준용하여 회원에게 알립니다. 2. 서비스 종료일 이후 회원이 지불한 금액의 잔고가 남아 있을 경우 정산 하도록 합니다. 제15조(본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관계법령 및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16조(손해배상) 당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서비스 내용'으로 인해 회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7조(면책조항) 1. 당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당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당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당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아무런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5. 당사는 본 약관의 6조 2항에 해당하는 회원이 자격 제한, 정지, 상실로 인하여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8조(준거법 및 합의 관할)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서울중앙지방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 칙(시행일) 이 약관은 2019년 1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약관 동의
위의 약관을 읽었으며, 약관에 동의 합니다.
(지금 IP 주소 3.145.49.32 에서 접속하고 계십니다)